본문으로 바로가기

35% 보너스주는 TripBit ICO 사도 될까요?

category ICO 리뷰 2018. 3. 23. 13:41



TripBit ICO


cryptocurrency 및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여행 비용을 지불하는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하는 여행 및 관광을위한 새로운 글로벌 통화입니다. TripBit은 올인원 플랫폼 솔루션을 통해 7 조 6,000 억 달러 규모의 시장을 타겟으로 합니다. TripBit을 통해 항공편, 호텔 및 이벤트 예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TRIPBIT ICO (초기 코인 오퍼링)가 사기인가 아닌가? 

비현실적인  TRIPBIT ICO (Initial Coin Offering)  목표?  ICO가이를 지원하기위한 경제 계획이나 로드맵없이 과감한 주장을하는 경우 투자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팀이 로드맵을 제안했다하더라도,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프로젝트의 타당성을 판단해야합니다. 

TRIPBIT ICO (Initial Coin Offering) 백서는 진정한 버즈 워드 샐러드이며, 사실 일 정도로 잘 보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소화하기 위해 앉아있을 때,이 ICO의 맛은 모호한 주장이나 공약 같은 것입니까?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저희에게 알려주고, 당신이 그들의 ICO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알려주십시오.

매우 철저한 백서를보고 싶을뿐 아니라 SWOT 분석, 재무 모델, 지갑 디자인, 경쟁자 분석, 제도 연구 등과 같은 다양한 보완 자원을 찾습니다. 

TRIPBIT ICO (Initial Coin Offering)에 자금을 투자하기 전에 왜 그 cryptocurrency에 투자하는지 재검토하기 위해 잠시 내성적으로 조사해야합니다. TRIPBIT ICO를 구매하고 있습니까? 비즈니스 기반이 강하거나 영업 기획이 기분이 좋으니까요. 마케팅 광고는 항상 광고, 이메일, 소셜 미디어 또는 무자비한 친구를 통해 귀하의 얼굴에 있기 때문에 TRIPBIT ICO로 구입하지 않아야합니다.

"월스트리트의 늑대"인 요르단 벨 포트 (Jordan Belfort)는 TRIPBIT ICO와 같은 초기 코인 상품이 "가장 큰 사기"라고 주장했습니다. ICO에는 주식 대신 암호 토큰을 판매하거나 시작시 부채를 늘리는 회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토큰은 서비스를 위해 별도로 또는 회사에 반환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토큰을 사용하면 게임을하거나 플랫폼에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인기가 있으면 동전의 가치가 상승 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새롭고 규제되지 않은 분야에서 법적 지침이 없으면 많은 ICO 사기가 발생했습니다. TRIPBIT ICO에주의해야하는 이유입니다.

TRIPBIT ICO 프로젝트의 베타 버전이 있습니까? 기능이 제한된 출시 된 제품이 있습니까? "일부 라인"의 작업 코드가있는 프로젝트를 선호하지만, 많은 ICO는 코드 작성없이 성공 사례가 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Bitcoin이나 Ethereum이 TRIPBIT ICO 프로젝트의 토큰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렇습니다. 많은 프로젝트가 비참한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이봐, ICO는 전용 토큰이없는 초기 동전 제공이 될 수 없다. 프로젝트 뒤에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동일한 질문을해야합니다.

Greed는 팀 구성원에게 높은 토큰 분포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즉, 토큰의 50 % 이상이 의심 스러울 수 있습니다. 훌륭한 프로젝트는 토큰 배포를 로드맵에 연결합니다. 프로젝트의 각 단계 또는 이정표에는 일정 금액의 자금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TRIPBIT ICO (초기 코인 오퍼링) 기술에 대한 강력한 비즈니스 사례가 있습니까? 

누락 된 TRIPBIT ICO 코드 저장소 : ICO 사기를 발견하는 또 다른 확실한 방법입니다. 회사가 Github과 같은 공개 저장소에 코드를 발표하기를 꺼려하면 ICO를 완전히 피하십시오. 

TRIPBIT ICO 투자가 극도로 유동화 될 수 있다는 잘못된 인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원할 때마다 현금을 낼 수 있다는 점은이 공간을 아주 독특하고 흥미 진진하게 만듭니다. 투자를 거의 이해하지 못하고 사물에 돈을 버는 전형적인 개인과 이것을 결합하십시오. 마약 중독은 어떤 마케팅 회사가 과대 광고가 인위적으로 구입하거나 만들 수 있다고 말할 수있는 것처럼 더 위험을 더하는 암호에서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 

TRIPBIT ICO를 평가할 때 가장 먼저 묻는 질문은 "이 프로젝트에 블록 체인이나 토큰이 필요한가요?"입니다. 대답은 둘 다 아니며, ICO 프로젝트는 사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TRIPBIT ICO와 같은 제품을 생각하는 것은 그것을 만드는 것과 같은 것이 아닙니다. TRIPBIT ICO와 같은 시동은 예기치 않은 문제에 직면했을 때 매우 자주 끊어집니다. 어떤 사람은 자신의 신생 기업을 시작한 후 파산하지만 다른 사람은 전혀 출범하지 않습니다. 

ICO가 어떤 방식 으로든 익명으로 있거나 기꺼이  자신의 팀을 광고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절대적으로  아니오입니다 나를 위해. 다른 사람들을 (초기 코인 오퍼링)을 통해 사기를 쳤을 때 사람들이 풀어야 할 한 가지는 그들의 평판입니다. 사람들은 시간을 느슨하게 할 수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지만, 많은 기업들이 요즘에는 더 이상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므로 더 이상 요소가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에서 자신의 신원을 밝히지 않으면 심각하게 받아들이라고 충고하지 않습니다. 

참고 : 가짜 ICO는 모호한 주장을합니다.보통 그들은 단기간에 엄청난 이득을 얻을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상당한 클레임으로이를 뒷받침 할 수 없으며 컴퓨터 및 디지트의 초기 코인 제공 세계에서 모든 글로벌 위기를 마침내 끝내게하는 이상한 주장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사실 TRIPBIT ICO (Initial Coin Offering)는 누구든지 프로젝트의 세부 내용을 평가하고 조사하는 대신, 더 나은 미래와 더 나은 시장 가격 및 이익에 대한 예측에 더욱 매료됩니다.

TRIPBIT ICO에 대한 아이디어를 배우는 것이 첫 번째 방법이며, 질문의 첫 번째 시리즈에는 달성 할 목표, 해결해야 할 문제 및 해결 방법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질문을 강조하면 투자자는 웹 사이트, 기술 논문, 소셜 미디어 페이지 및 리뷰 웹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있는 주요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TRIPBIT ICO 목표 및 목표, 그들의 문서를보고, 프로젝트의 목표 및 목적은 투자자가 자신의 비전과 간결한 버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일반적으로 지적됩니다. 착수했다.

TRIPBIT ICO 전문성; 백서, 개념 증명, 유스 케이스 / 가능성 및 로드맵은 모두 중요한 데이터를 포함하고 있으며 기업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백서는 벤처 기업이 의도 한 바가 무엇인지에 대해 잘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대개 투자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서면 설명 및 기타 중요한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일부는 프로젝트 소스 코드의 스 니펫을 포함하거나 그래픽 삽화 및 흐름도를 포함하여 진행됩니다. 이것은 현대의 대부분의 신생 기업에서 사업 계획에 비유 될 수 있습니다. 

TRIPBIT ICO 개념 증명은 사용 가능한 경우 투자자 또는 잠재 고객에게 이전에 이미 구현 된 프로토 타입 또는 MVP (최소 실행 가능 제품)를 보여주는 프로젝트 수행자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TRIPBIT ICO 유스 케이스 및 타당성 조사를 통해 투자자는 제안 된 개념이 실현 가능하든 이미 경쟁 요구가 있든 상관없이 팀의 독창성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투자자들은이 신제품을 현재 확립 된 다른 제품과 구별 할 수있는 것을 조사하기 위해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TRIPBIT ICO 프로젝트의 배후에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어떤 벤처 기업의 후원자도 대표가 누구인지, 자격 요건, 경험, 특히 이전에 같은 분야에서 성공했는지, 그들이 가진 사회적 존재인지, 그리고 팀이 고문과 잘 알려진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는지 조사해야합니다 그들은 블록 체인 개념을 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파트너쉽 구조는 토큰 화 된 자산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TRIPBIT ICO 프로젝트가 경험 있고 이미 확립 된 블록 체인 비즈니스 또는 벤처 캐피탈의 탁월한 비즈니스 인물들과의 협력을 확보 할 수 있다면, 그들은 합법성 수준을 달성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TRIPBIT ICO 프로젝트와 그들이 신생 기업의 지분으로 제공하는 금액을 고려할 때 투자 규모를주의 깊게 관찰하면 손실하고자하는 것 이상으로 투자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인 규칙입니다. 그것이 터무니없는 경우, 가능한 한 적은 투자를 고려해야하며, 이것이 크라우드 스케일의 진정성을 평가하는 데 효과적인 직접적인 도구는 아니지만, TRIPBIT ICO 프로젝트가 성공할 경우 손실 규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TRIPBIT ICO의 경제적 구조는 무엇입니까?

TRIPBIT ICO 초기 동전 제공의 주된 이유는 블록 체인 기업을 시작하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 이 외에도 의도는 의심 스러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재정적 인 범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토큰을 배포하려는 방법, 개발자 또는 예상 고문이 전체 예산에서 차지하는 지분의 비율은 모두주의해야합니다. 

또한, 투자자들은 어떻게 그들의 기금을 기부 할 것입니까? 에스크로 시스템이 설정되어 있습니까? 아니면 여러 서명 지갑과 스마트 계약을 맺고 있습니까? 조건부 날인 증서는 누구이며, 조건부 날인 증서와 개발자간에 자금 이체 조건은 무엇입니까?

지금까지는 디지털 자산의 토큰 화, 동전 제공 및 암호 해독에 법적 소송이 없었으며 잘못된 투자 선택으로 돈을 잃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개발자의 목적은 착수를 촉진하기 위해 자금을 모으는 것이지만, 투자자는 목표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프로젝트의 성공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ICO와 현대 기술 시대의 IPO 사이의 유사점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그러나이 비유는 부적절합니다. 문제는 초기 코인 오퍼링의 대부분이 작동중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더 좋은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