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교적 국내에는 알려지지 않은 대만에서 하는 ICO소개 드립니다.
 
SMILE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쿠코인의 KCS, 바이낸스의 BNB코인의 역할과 ICO전용 거래소에서 사용하는 코인입니다.
SMILE거래소 플랫폼을 통해 SMILE토큰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코인을 사고 팔뿐 아니라 마진 거래도 가능하며 이더리움 기반의
토큰 ICO를 진행하여 상장 할 수도 있습니다.
 
타 플랫폼과 차별할 수 있는 장점은 거래수수료를 낮출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수료를 재분배 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차세대 코인이 갖추어야 할 낮은 수수료, 빠른 거래가 가능하며 대만 쪽 코인이기에 거래소를 구축하는데 있어
규제가 작아 프로젝트의 성공 가능성이 큰 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MILE 토큰 세일
 
SMC 토큰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ERC20 토큰이며 토큰 가격은 1ETH = 50,000 SMC입니다.
총 10억개의 토큰이 발행되었으며 50%는 ICO에서 배포됩니다. 팀 25%, 기타 25%로 예약됩니다.
 
ICO는 3월 28일 예정이며 1,000 이더리움 도달전까지 100% 보너스 지급됩니다.
이후에는 3,000 이더리움까지 50%, 10,000 이더리움까지 30% 지급됩니다.
 
파트너십은 팀에 속해있는 멤버들이 창립했거나 하는 곳이 다수입니다. 
HITbit 거래소에 상장예정이며 프리세일 이후 여러곳에 상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SMILE ICO 홈페이지 : https://www.smilecoin.info/


 SMILE ICO 카톡 : https://open.kakao.com/o/go1wH0J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더 좋은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