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Rix 코인, 세계 최초의, 고유자산을 갖는 탈중앙화 AI암호화폐 투자 플랫폼







Rix는 세계 최초 고유자산을 갖는 탈중앙화 AI 암호화화폐 투자 플랫폼입니다.



지금 가상화폐 시장의 문제점 3가지


① 시장은 24시간 작동하고, 당신은 시장을 충분히 모니터링할 수 없고, 매매 타이밍을 잡기 어렵습니다.


② 코인시장은 서킷브레이크가 없고, 상한가와 하한가가 없습니다. 개인투자자는 심리적으로 위축될 수 밖에 없습니다.


③ 법적으로, 증권이 아니기 때문에 담합이나 부당거래를 법적으로 제제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당신은 더 취약합니다.









기계학습에 의한 AI투자 시스템



- Rix는 세계 최초로 ICO 직후 고유자산을 지닙니다.


ICO 투자금액의 70%를 고유자산화 합니다. 이를 통해 ICO 참가자는 상장 시까지 최소한의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고유자산의 80%는 BTC, ETH로 구성되어 안정성을 담보하며 나머지 20%는 머신러닝 기반의 AI로 다수의 거래소에서 분산 트레이딩을 하여 하루 평균 0.3~0.9%의 기대 수익을 추구합니다.


유사한 모델이 집단지능이나 투자어드바이저 이용하는 것과는 비교될 수 없습니다.





Rix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ICD



- 고유자산의 80%는 BTC, ETH로 구성되어 안정성을 담보하며 나머지 20%는 머신러닝 기반의 AI로 다수의 거래소에서 분산 트레이딩을 하여 하루 평균 0.3~0.9%의 기대 수익을 추구합니다.


유사한 모델이 집단지능이나 투자 어드바이저 이용하는 것과는 비교될 수 없습니다.


- BTC, ETH의 가치 상승과 더불어 AI 트레이딩으로 수익은 극대화되고 태환 서비스를 통해 Rix 재단에서 언제든 BTC, ETH와 교환이 가능하며, 재단에 반환된 Rix는 소각되어 남아있는 Rix의 가치를 높입니다.


배당 형태로 주어지는 유사한 기능과는 질적으로 다릅니다.


- Rix 미보유자도 신탁투자를 통해 AI 트레이딩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수익의 일부도 Rix 보유자에게 환원됩니다.


독자 비즈니스모델인 신탁투자기금이 별도로 관리되며, ICD(백서 참조)에 의해 시세유지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DAO에 의한 투명한 운영



- DAO(백서 참조)에 의하여 운영정책이 결정됩니다. RIX재단은 유지와 홀딩에 관여하며, 운영정책은 블럭체인 DAO에 의해 관리되어, 보유자들의 이해관계에 대한 정책을 RIX보유자들 스스로 결정합니다.










◆공식 채널



Rix 홈페이지 (클릭)



Rix ICO 참여방법 (클릭)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