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트코인 행복회로 돌려볼까요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8. 6. 18. 08:51

** 가쉽 정도로 생각하고 읽어 주시길 바랍니다



 

비트파이넥스 주봉 차트 입니다

잡스런 추세선은 무시하시고 굵은 하얀선 모양을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마우스로 대충 그렸습니다 절대..귀찮아서 맞습니다;;)


모양을 기억 하셨다면 현재 비트코인 보유량 1위(비트파이넥스 콜드월렛- 편의상 1번 고래로 지칭)의 지갑을 보겠습니다


3573d4a118ad7fd1443411433f1f74a4_1528964028_7796.jpg 



빨간색 그래프는 1번 고래의 비트를 달러로 환산한 그래프 이고

파란색 그래프는 1번 고래의 비트코인 보유량 그래프 입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1번 고래의 달러 비율은 비트파이넥스의 차트와 거의 동일한 그래프를 그리고 있고 달러 환산시 가격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보유량 그래프를 보면 저점과 고점이 계속 해서 높아 지고 있는 모습니다

즉 장기간에 걸쳐서 계속 해서 물량을 모으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언젠가는 저 많은 물량을 매도 하겠지만 아직은 매집단계라고 추측해도 무리가 없을 거라는 생각 입니다

나날이 비트가 저점을 갱신하고 있지만 1번고래의 보유 물량에서 저는 비트가 신고점을 달성 하리라는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그게 언제인지 모르니 문제겠지만요)


가쉽삼아 쓴 글이니 여기서 종료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하락으로 인해 연일 마음고생이 심하신 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출처 : http://hozaebox.com/bbs/board.php?bo_table=column&wr_id=209





댓글 / 몇년뒤 비트코인 가격이 일억이상 간다고 예상하면 세력들은 되도록이면 낮은 가격에 매수하려고 합니다.



거래소를 통해 매수하는거 보다 장외거래소에서 시가 보다 더 비싸게 매수합니다.
이런 이유는 거래소를 통해서 매수를 하면 비트코인가격에 영향을 주어 가격상승이 되니 가격이 오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은 앞으로 기축통화로서의 역할을 할것이며 미국, 일본이 보유량 최다 국가입니다.

달러 시대는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차세대는 비트코인이 달러를 대신할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비트 보유 전쟁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관세 폭탄도 비트 때문에 일어나는 것이지요.

많은 얘기가 있지만 이만 줄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더 좋은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