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달에 프리세일이랑 ico를 진행한다고 해서.. 정보 공유차 글 올립니다...



AI 산업 인공지능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자원이나 알고리즘의 공유로 개발자와 개인 투자자들이 그에 합당한 공유 대가를 받고, 


AI Crypto를 통해 기업은 빠른 개발이 가능한 코인입니다.




뭐.. 싱귤러리티넷이나 딥브레인체인 이런게 생각나기는 하지만.. 



팀도 좋아보고 어드바이저에 "Ismail Malik"이란 사람이 추가되었는데, 


가상화폐 시장에서 전세계 50위권 내의 영향력 있다고 광고하고 있네요..


ICO Crowd라는 글로벌 가상화폐 매거진의 편집장이고, 


어드바이저로 참여했던 ICO는 성공했다 하네요....픽을 잘하나 봅니다...


이런사람이 여기에 어드바이저로 있다고 하니 나쁘지는 않나보네요...


레이팅 사이트들 점수도 좋은 편이네요...




다음주부터 프리세일이라고 하고.... 


추천인 보너스도 있다고는 하지만.. (추천인링크로 가입하면 AI Crypto ico참여시 5%추가 보너스가 있다고...)


정보만 드릴까 해서.. 추천인 코드는 빼고 홈페이지 주소 남깁니다...



https://aicrypto.ai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




AI+블록체인=스캠




글쎄요 AI Crypto 팀이 좋다고 보여지진 않네요. 그다지 관련 분야의 경력도 없는데 다들 전문가 행세를 하는 군요.


그리고 AI 생태계를 만든다는 말은 실현 가능성 제로로 보입니다.


대부분 코인들이 코인/블록체인을 도입하면 무슨 만병통치약처럼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준다고 광고하는데


AI 전문가들에게 물어보세요. 저 whitepaper에서 말하는게 진실인지.




AI Crypto 코인은 정말 거르세요. 저 돈 모아서 뭐하려는 건지 정말 이런 ICO는 사기로 규정해야 합니다.


AI Crypto 백서에 roadmap도 정말 아무 내용이 없네요. 돈 모아서 아무것도 안할건데 어쨌든 투자해라. 이런 얘기네요.







괜히 앞부분에 AI, 블록체인, 공유 생태계 얘기하고, 다들 서울대 학벌만 있지 제대로된 관련 경력도 없는 사람들인데


이런데 혹해서 투자하는 사람이 있을까 걱정이네요. 



진짜    AI Crypto 이건 사기입니다.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vcoin/12075061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더 좋은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