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MO Blockchain ICO 분석

category ICO 리뷰 2018. 6. 15. 08:44


AMO Blockchain

AMO 블록체인은 자동차 데이터 마켓 플랫폼입니다.
자동차는 인류에게 이동수단으로서 없어서는 안되는 도구로서의 역할을 수행해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간, 자동차는 IT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단순 이동수단 뿐만 아니라 하나의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도 수행할 수 있는 “전자제품”으로 발전해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동차 관련 기사에서 많이 접해볼 수 있는 “자율주행차, 전기자동차, 커넥티드카”를 중심으로 유명한 자동차 / IT 기업들이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런 차세대 자동차를 통틀어서 통틀어서 “스마트카”라고 정의하겠습니다.

스마트카는 자동차 내/외부 통신, 자율주행 등을 위해 매우 많은 센서를 탑재해야 하며 센서들은 그만큼 많은 데이터를 생성하게 됩니다.
이러한 데이터의 종류와 양이 많을 수록 자동차 이용자의 운행 습관, 이용시간, 선호하는 음악 등 많은 정보를 가공해내거나 유추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만 있으면 더 이상 설문조사를 하지 않고도 고객에 대해 객관적인 파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자동차 데이터”의 가치는 무궁무진합니다.

자동차 데이터의 가치는 무궁무진하지만 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은 의문점이 있습니다.

  • 자동차 데이터의 이용 권한은 누구한테 있는가?
  • 자동차 데이터는 얼마만큼의 가치가 있는가?
  • 자동차 데이터의 가치가 정해져 있다면 그 데이터를 판매할 수는 없을까?

자동차 데이터의 권한은 자동차 이용자이며, 그 데이터에 대한 적절한 가치를 판단하여 자동차 이용자들이 자신의 데이터를 판매하여 가치를 누릴 수 있게 탈중앙화된 자동차 데이터 마켓을 만드는 것이 AMO 블록체인의 목표입니다.

AMO 블록체인에 관한 분석은

  1. 시장 분석
  2. AMO 블록체인 & 토큰이코노미
  3. AMO 프로젝트 팀
  4. AMO가 해결해야할 과제
  5. 결론

순서로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올린 리뷰가 불편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공유 문서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goo.gl/ABUVVg)

마지막으로, 리뷰에 대한 피드백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슬라이드5.JPG슬라이드6.JPG슬라이드7.JPG슬라이드8.JPG슬라이드9.JPG슬라이드10.JPG슬라이드11.JPG슬라이드12.JPG슬라이드13.JPG슬라이드14.JPG슬라이드15.JPG슬라이드16.JPG슬라이드17.JPG슬라이드18.JPG슬라이드19.JPG슬라이드20.JPG슬라이드21.JPG슬라이드22.JPG슬라이드23.JPG슬라이드24.JPG슬라이드25.JPG슬라이드26.JPG슬라이드27.JPG슬라이드28.JPG슬라이드29.JPG



출처 : https://steemit.com/coinkorea/@hozaebox/amo-blockchain-ico?sort=author_reputation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더 좋은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