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제가 알려드릴 코인은 싱가폴에서 법인을둔 srcoin 이야기입니다.






Sr코인은 한국국에선 한국어ico방이 1월20일쯤부터 정식으로 열리게되었었다고 합니다.



1월 1차 프리세일 1이더 80만개



2월 2차프리세일 1이더 75만개



3월 클라우드세일 1이더 70만개의 코인을 조건으로



ICO 모금을 시작했습니다.






이미 한국어방이 생기기 이전부터 해외에서 시작된 ICO였습니다. 한국이 블록체인분야에서 많은 관심을 가진부분도 있고, 한국계 미국인들이 주축이된 코인이기때문에 한국에서의 판매를위해 한국어 오피셜방을 한국인 펀딩참가자를 주축으로 하여 열게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한국어 피드백은 매우 빠른편이었습니다.



다른 코인에비해 빠른 피드백과 원활한 소통을 진행하였습니다.






ICO를 끝냄과 동시에 상장 3곳을 약속하였지만, ICO진행하는 과정에서 여러가지 법으로 인해 컨택되던 거래소들과 약간의 의견차가 생기고 상장은 4월1일 오전 9시ICO종료후 오후 5시 COINBENE로 상장하였습니다.(한국시간 기준)



제가 코인을 시작한지 길지않은시간이지만 ICO종료후 이렇게 빠르게 단시간내 상장하는 코인은 처음봤습니다.






COINBENE.COM



코인베네는 싱가폴에 위치한 거래소로 작년 11월 오픈한 거래소입니다.



제가 알아본 바로는 싱가폴에 문을연 중국계 싱가폴 거래소 입니다.



현재 이더마켓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으며, 거래소는 나름 크게 키우기위해 빠른 소통을위해 중문,영문 텔레그램을 운영하고 있네요!



코인베네는 이용이 아주 쉽습니다.



이메일 하나로 가입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직접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앱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한데...



앱은 현재 사용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앱이 오류가 잦거나, 업데이트시 지우고 새로 깔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일단 이메일 하나로 가입가능하며, 한국 핸드폰으로 인증이 됩니다.



82-10-1111-2222 (해외에서 전화인증시는 국가번호 뒤에는 0을 붙이지 않는것이 기본입니다.)






구글 OTP등록도 가능합니다.



구글 OTP는 핸드폰으로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코인베네 가입하셨으면, 이더를 거래소로 보내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곳에는 요즘 유명한 펀디도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펀디와 SRCOIN모두 가지고있습니다.



현재 출금 수수료는 펀디는 5천개, SRCOIN은 1천개입니다.






SR코인에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헬스플랫폼을 연결하기위한 마사지체어 출범이 원래 6월 예정이었는데 4월 런칭으로 계획을 앞당겼다고 합니다.



※아래 로드맵 참고









로드맵데로 현재 열심히 달려가고 있다고 하네요.



렌탈이 일찍 열린만큼 렌탈로인한 수입 발생 시기가 앞당겨진 부분은 SRCOIN에 있어서는 호재입니다.



SRCOIN의 경우 KOREA RENTAL업체와 협력하여 마사지체어렌탈 분야를 투자하여 이 마사지체어 렌탈의 수익금중 일부로 앞으로 6년간 BY BACK N BURN을 한다고 합니다.



6년간 수익금 일부로 코인을 사들여 소각한다는 말입니다.



2018년 4월 사업을 시작하였으니 2024년까지는 소각이 이루어지니 코인을 원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가치는 올라가겠습니다.



※아래사진은 홈페이지(SRCOIN.INFO)에서 일부 가져온것입니다.






이 SRCOIN이 ICO로 모금한 모금액을 어떻게 운용하느냐 도 중요하겠습니다.



[SRCOIN 프로젝트로 조성된 자금은 건강데이타 플렛폼인 Massage Chairs 구매하고, 개인별 시계열(Time Series) 


건강정보 데이타베이스를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또한, 구축된 데이타베이스는 블록체인기술을 통해 검증되고 통합


관리됩니다. ]



위 내용은 한국어백서에서 일부 발췌하였습니다.



이렇게 모금액이 쓰이는곳과 블록체인이 필요한 이유가 나왔다면...



이제 이 코인이 어떤곳에 쓰이느냐가 중점이 되겠습니다.



백서에 따르면 코인은 마사지체어 구입이나 직원들의 월급(보너스 개념이라는 한국측의 설명입니다.)으로 사용되고, 더 나아가 지속적으로 여러 사업자들과의 거래로 폭을 넓혀간다 합니다.






그 출발은 마사지체어 구입이네요!!






※오피셜SRCOIN 텔레그램방에서 가져온 가격표 입니다.






현재 4월 22일 기점 SRCOIN은 ICO종료한지 22일째 입니다.






그런데 확실히 사업을 하는 기업과 손잡은곳은 다르군요.






빠른 사업진행이 마음에 들어 저는 코인을 소량 홀딩중입니다.






다음 한국 거래소 및 세계 유명 거래소들과 다음 상장을 논하고 있다고 홈페이지(srcoin.info)를 통해 공식 공지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매체보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공지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일단 단기적 상장 발표전까지

 

1. 원화상장 오피셜

 - 오피셜로 BTC마켓 상장이라고 한게 아니라 "KRW상장"이라고 못을 박았습니다. BTC에 안올리고 원화에만 올릴수 있는 거래소인듯?

 

2. 상장거래소

 - 업비트 : 5월 19일 공식텔방에서 , 5월 9일 올비트(업비트 산하)에서 연락이 왔다. 그들은 업비트에 상장되는 것을 기꺼이 도와주려한다. 우리는 좋은 토론안에 있다. (참고로 이오스, 룸, 아이콘등도 원화상장만 한 상태.)

 - 빗썸 : 원화상장 + 목요일(상장발표가 21일)

 - 코인레일 : 6월 15일 공식텔방, 코인레일 상자을 위해 일하고 있었다. 불미스러운일이 생겼다. 잘 풀렸으면 좋겠다.

                 (코인레일은 7월 15일 재오픈, 탈락확정 = 이게 호재로 작용해서 오늘 겁나 오른 ㅎㅎ;;)

 - 고팍스 : 고팍스는 신규코인 상장 안하다가 이번에 모스랜드 첫 상장함, 고팍스는 보는 안목이 정말 좋죠

               (원화입금 가능 거래소 = 펌핑에 여지가 많다.)

 - 캐셔레스트 : SR이 깟음;; 근데 SR이 힛빗도 깟다.. 홀더들이 힛빗 싫어해서;; 하지만 캐셔의 동태를 보니 돈되는 것은 다 상장노력할 것                      으로 보임

 - 지잡거래소 : 캐셔도 까고 힛빗도 깟는데 가겠습니까...

 

3. 이제 스타트업 기업(작은시총)

 - 코인판 어느정도 수준이 생겨서 "우와~ 이거 얼마네~"이러진 않겠죠? 시총을 봐야합니다. 유통량 50억.

   글 적고 있는 시총은 현재 77억. 최초 상장가격 5원이였고 지금 1.5원이네요. 뭐 여타 코인들 따로 말하지 않겠습니다.

   계산법은 유통량*현재가격 입니다. 시총이 낮다는 것은 몇배 오를수 있는 여지가 있는거죠.

 



상장 발표 후


4. 상장에 목 마른 코인

 - 앞에 말했지만 힛빗도 까고 캐셔고 까고 좋은 거래소만 찾아서 상장신청하네요. 이미 한달전에 후오비와 바이낸스, okex에 상장 신청을 해 놓은 상태이구요.  한국은 고팍스, 업비트, 빗썸, 코인레일에 상장 신청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딱 봐도 펌핑 할줄 아는 놈인것은 확실해 보이네요 ㅎㅎ

 

5. 좋은 전망 - 이미 실체가 있는 기업이고, 말레이시아 최대 몰에 입점했구요. 안마의자, 전기의자라고 놀리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블록체인을 의자 만들려고 하는것은 아니에요 ㅎㅎ 정식 ICO도 1월에 했었구요. 안마의자를 이용하여 개인의 건강정보를 수집하여 네트워크로 연결.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건강정보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하여 나아가 의료용으로 쓰일 수 있는 미래성 있는 코인입니다. SR코인은 특이하게도 변호사와 의사분들이 많이 참여해주셨는데 상용화하면서 법적 문제점이 없기 위해 다방면으로 조언이 들어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병원에서 고객정보를 산다는거!!

 

6. 에어드랍 :  8월 15일날 에어드랍이 있는데, sr 코인 1백만개를 가지고 있으면 mediBit 코인을 50만개 에어드랍해줍니다. 아마 제 생각에는 이것으로 또 다른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는 것 같습니다. 8월 15일까지는 가지고 있을 홀더들이 많겠죠? 8월 5일까지 sr코인 공식홈피가셔서 등록해야 줍니다. 거래소나 뮤에 있으면 안줍니다.

 

 

 

마무리

생각보다 좋은 프로젝트이고 마켓 경향에서 보자면 경쟁자가 없죠?^^ 림포도 경쟁자가 없으니 엄청나게 잘 오른케이스죠 ㅎㅎ 물론 ceo가 잘합니다 ㅎㅎ sr코인도 하는 행동을 보면 정말 믿음직스럽네요. 차트도 골드컵핸들 트나요~?ㅋㅋ

 

저점은 계속 높아지고 21일까지 가져가 볼만하죠잉??  아마 이번 상장을 계기로 여러 거래소에 상장 될 것 같네요. 진짜 트론형 펀디형 반만 따라가 줘도 좋겠습니다. 반만가도.. 50~400배..ㄷㄷ

 

*개인적인 투자방법 - 펀디 바낸 상장 1일 후면 투표끝나고 상장하던 못 하던 익절하고 나오는 금액들이 상장 발표전 유입될수 있음을 생각하세요.

*업비트와 빗썸이 지금 엄청나게 거래량이 죽은 상태입니다. 과거 업비트 1위에서 현재 13위 빗썸 11위.. 과연 칼을 뽑을지?ㅋㅋ

 

추가-자꾸 안마의자에는 안박는다, 안마의자 전기고문의자 스캠 거리시는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매출이 올해 상반기만 2000억입니다... 2020년 목표가 1조에 현재 삼성물산하고 IoT기술 협력상태구요...

      그렇게 빠시는 코인들은 뭐 실체가 있습니까?ㅋㅋ 그게 더 스캠같은데...




출처 : https://coinpan.com/coin_recommend/80543626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더 좋은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