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ICO 참여를 위해서는 많은 분석과 공부가 필요합니다.


해외업체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업체가 먹튀를 해도 법적인 제재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ICO 참여는 꼭 여러 평가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안정적으로 평가받는 프로젝트만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아쇼킹입니다.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했는데 요근래 아쇼(ICO)에 많이 참여하다보니 글을 작성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ㅠㅠ





먼저 현재 참여한 ICO들입니다.



<현재 참여 아쇼(ICO)>



앱코인: 2000% 수익 실현(전체 투자금액의 25%) 현재 약 1000% 수익 상태


셀프키: 400% 수익 실현(ICO 종료 다음날 상장하는 기적을 보여줬죠)


지핀: 엄청난 하드캡에도 불구하고 24시간도 지나지 않아 SOLD OUT


매드네트워크: 투자완료


BABB(밥): 투자완료


큐브: 투자완료


여러개로 분산투자를 하였는데 추후 수익률은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잠깐 이야기가 옆으로 새버렸는데 ICO를 해야하는 이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ICO를 해야하는 이유>



프리 ICO로 참여하는 경우 상장가가 코인가격이어도 프리 참여로 인한 보너스+김프로 인해 수익실현이 가능(보통 50% 이상)


인기가 좋고 사업성이 좋은 ICO의 경우 대부분 코인가격보다 높은 가격 형성


하락장에도 투자해서 상장전인 코인의 경우 그전 투자비용이 보존됨(물론 상승장에는 손해입니다. ㅠㅠ)


로또 보다 높은 확률로 대박이 날 확률이 있음(아이콘: 100배, 앱코인: 20배)


하루종일 시세를 확인하고 트레이딩 하지않아 마음이 평온해짐


일반 코인 투자도 상승장에서 엄청난 수익을 남기는건 사실이지만 ICO처럼 안정적으로 큰수익을 주지는 못하는 듯 합니다.





보통 ICO에 프리로 참여해서 상장시 한번 펌핑 후 형성된 가격에 일반 투자자들이 투자를 하는게 현재 코인판입니다. 전 일반 코인 투자는 잘못해서 엔엑스티에 투자했다가 어렵게 모은 1억 가량의 투자금이 3천만원이 되기도 했습니다.ㅠㅠ(이그니스는 대체 언제줌???? 젤루리다??? 응????) 절망의 나락에서 절 구해준건 아쇼고 그후로 ICO 위주로 공부하고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앱코인: 현재는 10배, 셀프키: 4배 수익 실현) 상장 못하면 어쩌냐, 상장가격이 더낮으면 어떡할거냐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현재 여러 ICO에 참여하고 참여 못한 ICO들을 지켜보면 모두가 사고싶어하는 코인의 경우 손해는 보지 않는 듯 합니다.(렌딩 코인은 제외합니다.)


출처 : https://steemit.com/ico/@momoco/ico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더 좋은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