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래 '코인판에서 인기많았던 ICO 근황' 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시피 코인판에서 주로 소개된 ICO는


주로 공구방이나 언제든지 쉽게 들어갈 수 있었던 ICO 항목이었습니다.


해외에서도 주목하고 투자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던 상위권 항목의 펌핑도 쉽지 않은 판국에


쉽게 누구나 들어갈 수 있는 ICO는 차라리 안들어 가는게 좋은 상황입니다.


 


저의 경우 트론, 완체인, 엘라스토스 등 ICO 경험이 나름 많다고 볼 수 있지만, (물론 실패한 종목도 많습니다. 다오카지노같은ㅠ_ㅠ)


최근 ICO 트랜드를 따라 가기 힘든 상황입니다. (개인의 최상위권의 짐입장벽이 너무 놓음ㅠ,ㅠ)


현재 ICO 트랜드는 아래 공유해 드린 블로그에도 잘 기술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ttol312/221280563403


 






쿼크체인 로떠리 추첨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쿼크체인, 질리카같이 블록체인 속도 문제 해결에 대한


답안을 제시하고자 하는 주목해볼만한 신규 ICO가 있어 공유드리오니, 혹시 관련 내용 있으시면 한번 찾아보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백서에 따르면  기존 블록체인이나 올해 나오고 있는 블록체인들 모두 1000배이상 더 빠르게 해주는 솔루션이라고 합니다.


질리카, 쿼크체인(아직 ICO 중) 경우와 같이 현재는 속도관련한 ICO가 펌핑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저도 아직 공부중이고 ICO 일정이 명확하게 공지되지 않아 좀 더 연구가 필요해 보입니다. 혹시 추가 정보가 있으면 공유하겠습니다.


관련 정보가 기술된 블로그글입니다.



https://blog.naver.com/grooveskin?Redirect=Log&logNo=221279623108


https://newjop12.blog.me/221280305593


 


힘든 시기 다 같이 잘 되길 바라면서 홧팅!! 가즈아~~











출처 : https://coinpan.com/ico/76622081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더 좋은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