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립토 산업의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커뮤니티 주도형 프로젝트인 Zeon은 이 질문에 해답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친구 : 크립토 주제와 관련해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싶어. 투자를 시작하고 싶지만, 다른 측 사람들의 의견도 들어보고 싶어. 거래를 시작할까 말까 생각중이야. 그런데, 나는 ICO에 투자하라는 조언을 받았어. ICO에 투자하는 것이 더 이익이 된다고 하더라. 너는 ICO에 투자한 경험이 있니?

우리는 크립토 경제에 갓 입문했을 때 때때로 이와 비슷한 메시지를 받곤 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은 아마도 크립토 시장은 복잡하고 계속해서 변화하여 경험이 해답이라고 확실하게 말할 것입니다.

자, 이제 우리의 것을 함께 나눕시다.

스타트업은 미래의 고객에게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나타내는 토큰을 제공합니다. 스타트업 성공은 성공적인 블록 체인 유틸리티의 개발에 달려 있고 이에 토큰의 가치 또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모든 사람이 작은 벤처의 투자자가 되어 그들의 자본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토큰의 가치가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정반대의 상황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질문합니다 : 투자된 돈은 누구의 책임인가요? 
불행하게도, 유일한 대답은 "아무도 아니다" 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돈을 어떤 월렛에 보낼 때, 모든 토큰은 월렛 주인의 재산이 됩니다. 아무도 그 투자금의 환불을 보장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는 ICO에 투자할 때 직면할 수 있는 주요 문제입니다.


블록 체인 문제의 해결책 또는 돈을 회수하는 방법

몇몇 ICO는 투자자 자금을 보장하기 위해 에스크로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부들은 ICO 규제를 논의하지만, 이것의 단점은 어떻게 그들이 블록 체인 생태계에 나타날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마차의 나무 바퀴를 새 스포츠 카에 장착시키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지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생태계 내 일어날 수 있는 블록 체인의 특정 문제들에 관한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일부 크립토 프로젝트는 여러 시도를 해보았지만 그것은 상황에 따라 변했습니다. 스마트 블록 체인을 이용한 커뮤니티 주도형 프로젝트인 ZEON는 ATLAS 개념을 고안해 냈습니다. ATLAS는 초기 프로젝트 개발 과정에 투자자들을 참여시킴으로써 ICO를 더욱 안전하게 만듭니다. 이는 개발자들에게 그들의 투자금이 안전하다는 추가적인 확신을 주고 책임의 수준을 제공합니다. ATLAS 개념을 가지고 있는 ZEON은 토큰 보유자들에게 최소한의 실행 가능한 제품을 보장하거나 그들의 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작동 원리

ZEON 플랫폼은 투자금을 모으기 위해 각 개발자에게 개별 월렛 주소를 무료로 할당합니다. 모든 기금은 기부자와 개발자 모두 접근할 수 있는 월렛에 락이 되며, 개발자는 양측이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합의한 비율로만 인출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ICO/크립토 프로젝트와 상호작용하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ZNC 토큰 보유자 안전한 구매 확보 - 이는 초기 단계인 ICO/크립토 프로젝트 팀들이 ZEON 네트워크와 친숙해지면서 더 인기를 얻게 됩니다. 
2. ICO/크립토 프로젝트 안전한 구매 확보


ZNC가 특정 ICO 기간 중에 팔리면, 사용자는 ZEON 멀티 월렛( ETH 하위 토큰, 알트코인 및 다른 자산 포함)을 받습니다. 이것은 프로젝트 자금을 감시하고, 양 당사자의 투표를 통해 팀의 일일 자금 조달을 줄이거나 늘릴 수 있습니다(DAO 원칙). 이에 따라 각 사용자는 자신의 구매가 ZEON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ZEON 주요 블록 체인인 스마트 컨트랙트, 스마트 블록 체인, Hyperion oracle 등으로 안전한 투자가 가능합니다.

Hyperion(하이페리온) 시스템은 거래소와 스마트 컨트랙트에서 계속해서 데이터를 받습니다. 거래소에서 스타트업 코인이 발행되면, 이후 분석을 위해 Hyperion 프로토콜을 통해 스타팅 레이트가 축적됩니다. 프로토콜은 프로필을 분석하고 "ICO 토큰의 현재 값에 대한 평균 연산값"을 결정합니다.

이 모든 것이 말해 주듯이, 프로젝트의 사이트가 화려하고 아름답거나 잘 알려진 크립토 어드바이저들이 있다고 해서 투자한 자금이 돌아오거나 코인 또는 토큰의 성장에 어떤 영향을 준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많은 경우에, 설립자들이나 주요 개발자들 간 시각의 분산이 결국 실패나 사고로 이어지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크립토 산업이 개방적이고 효율적인 커뮤니티의 강점을 부각시키고 모순에 얽힌 것들을 불안으로부터 완화시키기 위해 ZEON과 같은 프로젝트가 필요할 것이라 믿습니다.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