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itNautic BTNT





BitNautic의 Cargo Booking System을 사용하면 모든국가의 화주가화물 위치를 기준으로 대상과 교차 일치하는 화물을 운송 할 수있는 배송을 볼 수 있습니다. BitNautic은 배송 업체 및 선박 소유자가 배송 목록을 작성하고 위치를 업데이트하여 배송 리드를 얻고 새로운고객을 찾을 수있는 실시간 배송 중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구매자가 에스크로우 거래를 초기화하면 그의 BTNT 토큰은 현명한 계약에 고정됩니다. 매수인은 매도인의 채무가이행되었음을 확인하면 매도인에게 자금을 공개 할 수 있습니다. BitNautic은 도매 제품을 광고하고 거래 할 수있는 가능성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생산자는 자신의 제품을 직접 적재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며, 중개인의수를 늘리고 수입을 늘리며 국제 무역업자들에게 사업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BitNautic은 고객을 위해 최첨단 선박 및화물 추적 시스템을 제공 할 것입니다.고객은 상태, 선박 위치 및 기타 세부 정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BitNautic은 추적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선박을 추적하여 물품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운송합니다.


 화주 및 선박 소유자(운송 업체)는 배송 통합을위한 특정 기회를 열거 할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 여유 공간 또는 선적 자유 공간 (벌크 선적)에 관해서는 적재 장소, 하역 장소 및 가용성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Bitnautic은 강력한 블록 체인 기술을 중심으로 개발 된 최초의 분산화물 및 운송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이 시스템의 주요 목표는 소비자와 사용자가 운을 쌓는 더 많은 황금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소비자를위한 것이 아니라 상인, 투자자 및 선주를위한 것입니다. 실제로 업계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이 회사 나 포트폴리오에서 더 많은 실적을 거둘 수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상품 및 상품 시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수입업자, 수출업자, 생산자및 최종 소비자 모두가 구매 및 거래 목적으로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이전보다더 쉽게 전 세계 관행을 만들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제품을 판매하거나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BitNautic은 시장에서 가장 진보 된 인공 지능 알고리즘 중 하나를 사용할 것을 약속합니다. 분명히 실시간으로 작동하는 자동 예약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출하를추적하고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보다 원활하게 운영되며 고객에게 독점 할인을 제공하는 전문 거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BitNautic은 또한 Bitcoin 및 Ethereum과 같은 다양한 cryptocurrencies를 사용하며 BTNC라고하는 고유 한 토큰을 사용합니다. Ethereum과 똑같은방식으로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똑똑한 계약을 맺습니다. 그들은 화물과 관련하여 항공, 육상 및 해상 운송을위한 원천 플랫폼이 될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들은 공급 업체가 자신들의 모든 필요를 충족 할 수있는한 곳을 쉽게 가질 수 있기를 원합니다. Bitnautic은 운송 수단이 작동하는 방식을 바꿔 가면서궁극적으로 우리 사회와 공동체의 모든면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고객은 항상BitNautic으로 먼저옵니다. 사용자는 신뢰할 수있는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며, 일부는 작업을 장려하는 강력한 인센티브입니다. 서로 다른 특정 요구사항에 대해화물의 총 운송 비용에 대해 ggettingestimates와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바로 책을 적재 할 수 있다는 것에 의지 할수 있으며, 회사는 BitNautic이 나머지를 처리 ​​할 것입니다. 또한 플랫폼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개발 된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상품을 즉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또는 승무원을 원하는 모든 선주는 플랫폼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선적과 관련된 훌륭한 선원이나 서비스를 찾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를 BitNautic 플랫폼에 올려 놓으면 필요한 모든 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확장하고 청중의 범위를 넓히는데 도움이 될 다양한 기회로 당신을 매치시킬 것입니다. 네트워크에서 배를 임대 할 수도 있습니다. BitNautic은 세계 최대 규모의 운송 플랫폼 중 하나로서, 업계에서누구나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지역 해운 대리점이 시장에서 번성 할 수있는 맞춤에이전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판매자를 서비스를 찾는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판매자와 회사를 시스템에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플랫폼의 맞춤 에이전트로 연결합니다. 디지털 중개인이되기를 원하는 누구나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 세계적인 규모로 선박 소유자 및 고객과 연결할수 있습니다.


 






BitNautic은 몇 가지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화물 예약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을 사용하면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화물에대한 운송 및 운송 비용을 신속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배송 통화


BitNautic 토큰을 사용하여 전 세계 배송 계약 및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BTNT 토큰은 배송 국가의 여러 플레이어를 한 데 모으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추적 시스템


또한 사용자는Fiat, BTNT 또는 다른 형태의 암호 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 상태의추적 시스템을 사용하여화물을 모니터링하고 감시합니다. 실시간으로 완료되며 보안이 보장되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배송 및화물 마켓 플레이스


또한 배송 담당자를 데려 오는 데 이상적이므로 배송업체와 BitNautic 핵심 시스템을 개선하고 동일한 페이지에있을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


탐색하기 쉽고 디지털화 된 점포가있어 사람들이 어떤 유형의중개인도 다룰 필요없이 제품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독점적 인 거래


플러스 그들은 독점적 인 거래를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 중 일부는 단순 할인이며, 일부는더욱 유익합니다. 시스템의 멤버 만 사용할 수 있으며 거래를 놓치지 않을 수있는 탐색 기능이 있습니다.










BitNautic BTNT ICO에 대한 세부 정보


ICO의 프리 세일은 23 일 조금 넘게 시작됩니다. 그들은 ICO에 3 천 5 백만 달러를 투자 할 계획입니다. 현재 bitnautic.io/en에서 기고 할 수 있으며 회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서를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토큰 심볼 : BTNT


토큰 타입 : ERC20


총 토큰 공급량 : 50,000,000 BTNT


최초 배포 : 35,000,000 BTNT 사용 가능


통화 : ETH


환율 : 1 ETH = 500 BTNT


소프트 캡 : 5,000 ETH


하드 캡 : 50,000 ETH


Pre-ICO 시작 : 2018 년 5 월 1 일


ICO 종료 전 : 2018 년 5 월 31 일


ICO 시작일 : 2018 년 6 월 1 일 ICO 


종료일 : 2018 년 7 월 30 일






누가 BitNautic BTNT 뒤에 있습니까?



Anmol Bajwa는 CEO 겸 창립자이며 BitNautic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있는 수십 명이 넘는 다른 팀원의 리더입니다.시스템상의 대부분의 팀 구성원은 완전하고 검증 된 LinkedIn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팀에 대해 갖는 투명성이 높을수록 일반적으로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