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토큰 우노


가격 1 WONO =0.5 USD


보너스 유효한


플랫폼 에테르


수락하는 ETH


소프트 캡7,000,000 USD


하드 캡20,000,000 USD


 




WONO는 대여 및 프리랜서 용 P2P 플랫폼입니다. 

Ethereum 블록 체인과 Interplanetary FIle System(IPFS) 덕택에 플랫폼과 커뮤니티는 분산되어 사용자가 중개자없이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WONO는 Airbnb, Turo, Upwork 및TaskRabbit의 기능을 블록 체인에 결합합니다. WONO는 높은 커미션, 벤더에 대한 과세, 평가 및 리뷰의 불투명성, 환전 손실 및 사기 및 거래 취소 위험과 같은 P2P 경제의 5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합니다. WONO 사용자는 벤더 (임대료 면제 또는 작업 수행), 고객 (임대료 면제 또는 취업 게시), 보증인 (성공적인 거래 종료를위한 스테이크) 및 중재인 (분쟁 당사자 결정)과 같은 4 가지역할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음을 성취 할 수있는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하고있습니다 

크립토 크로프트의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의 다리를 만들어 사용자가 프리랜서를 고용하거나 프리랜서를 고용하고, 자동차 및 부동산을 임대 또는 대여하며, 극장구독 또는 체육관 멤버십을 교환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수평 적으로 구조화 된 시장을 창출하고서비스 제공자, 자산 소유자 및 지역 사회 구성원에게 중개자의 소득을 직접 재분배합니다. 거래 투명성, 정보 접근성 및 시장 참가자 간의 신뢰의 새로운 수준을 제공합니다. 환전 수수료 및 국제 거래 비용을 제거하여 여행 및 출장 비용을 절감합니다. WONO1 토큰을 사용함으로써 경제 과세 공유 문제를 해결합니다. 




P2P 사업은 P2B 사업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AirBnB에 머무는 것은 평균적으로 호텔에 머무르는 것보다 60 % 저렴합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AirBnB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주된 이유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심지어60 % 할인이 고가이며 훨씬 더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이 비싼 이유는 ​​중개인 회사가 AirBnB 및 Uber 요금과 같은 수수료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 회사는 평균거래 수수료 30-40 %를 청구합니다. 그들은 산업을 독점하고경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커미션을 많이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서비스 제공자 또는 자산 소유자는높은 수수료율을 충당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해야합니다.



WONO는 점점 더 집중화되는이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Blockchain 프로젝트로서 WONO는 수수료를 1-5 % 만 부과하고 공급 업체와 사용자의 비용을크게 줄이려고합니다. Blockchain 프로젝트에서 모든 거래가 현명한 계약에 의해 실행되므로 값비싼 중개 회사 (예 : UBER 또는 AirBnB)를 우회하여 고객이 자산 소유자와 직접 연락 할 수 있으므로 매우 낮은 가격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WONO와 같은 블록 체인 프로젝트의 또 다른 이점은 파일 시스템이 암호가 아닌 cryptocurrency에서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전 세계의 대부분 국가에서 암호 해독은 여전히 ​​돈이 아닌 디지털 자산으로 간주됩니다. 즉, 시스템에서 교환 된 모든 WONO 토큰은 그것이 화폐로 변환 될때까지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토큰 교환이 개인 지갑에서 개인 지갑으로 그리고중앙 교환기에서 이루어지면 세무서가 수입을 모니터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즉, WONO 토큰이개인 지갑에 보관되어 있고, 화폐로 전환되지 않는 한 말입니다. 적립자에게는과세되지 않습니다. 호주와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세율이 40 % 이상으로올라갈 수 있으므로이 비용을 우회하는 것은 WONO의 비용 및 비용이 세계에서 가장 낮은 또 다른 주요인센티브입니다.



WONO 토큰에 대한 좋은 사용 사례를 보장하기 위해 WONO 플랫폼은위에서 언급 한 가장 유망한 P2P 산업 인 대여, 운송및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다양한 기타 자산을 포함한 여러 공유 시스템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잠재적으로, 사용자는 그들이 원한다면 하루 동안 그의 기타 또는 체육관 장비를 임대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모든 사용자는 시스템에서 4 가지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고객 - 꽤자명 한, 이것은 WONO 토큰을 빌려주거나 서비스를 고용하는 파티입니다.

공급 업체 - 자산소유자 또는 서비스 제공 업체

중재인 - 분쟁을해결할 판사입니다. 시스템에 대한 대부분의 거래는 매우 간단 할 것입니다. 그러나 분쟁이 발생하면 거래는 중재로 진행됩니다.


WONO는 또한 평판 시스템을 갖출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 다른 요인들, 즉 다른 사람들의 승인과 평가, 신뢰성, 플랫폼에서의 활동, 다른 역할에 따라 다른 가중치 등으로 구성되는명성입니다.이 평판은 거래 커미션의 양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용자가 받습니다. 당신이 게이머라면 더 큰 보상을 얻기 위해 계정을 평준화하는것으로 생각하십시오. 이 기능은 악의적 인 사용자 나 품질이 낮은 사용자를제거하고 플랫폼에서 좋은 행동을 조장하여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좋은 경험을 보장하는 현명한 기능입니다.


 



누가 WONO와 함께 하는가



그들의 CEO는기업가이자 마케팅 전문가 인 Alexander Esaulov입니다. 그는 Greeder (제품 시장 장소), Alex 게임 및 Burn to Earn (피트니스 리얼리티 쇼) 및 SPb Fighters (MMa 리얼리티 쇼)와 같은 성공적인 신생기업을 이전에 설립했습니다.


그들의 COO는현재 Koelsa.ru의 편집장 및 프로젝트 매니저 인 AndreyChepelev입니다. 4 년 만에 그는 웹 사이트의 월간 시청자 수를 70 만 명에서 200 만 명으로 끌어 올려 소규모 지역 미디어에서러시아의 5 번 자동 미디어 사이트로 발전 시켰습니다. 그는또한 이전에 Alex Games에서 Alexander와 함께일했고 Burn to Earn에서 일했습니다.


팀의 이력서의 나머지 부분은 직접 경험할 수 있지만 젊은팀이지만 마케팅과 기술 개발자는 역할과 경험이 균형이 잘 맞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제가 본 리더십에서 더 많은 마케팅 / 비즈니스를하는 최초의블록 체인 프로젝트 일 수 있습니다. 마케팅이 종종 소홀히하는 현재 블록 체인 공간에서 잘 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https://wono.io/


트위터:https://twitter.com/wonoworld


github:https://github.com/wonorepo


레딧:https://www.reddit.com/user/wonoworld


텔레그램:https://t.me/wonoworld


참고:https://icobench.com/ico/wono




가상화폐 ICO 100문100답
블로그 이미지 도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